Howl - Love UJakku iksukhan hyanggi naneyo geudael seuchyeotdeon barami
I smell a familiar fragrance in the air
Jigeum nae gyeoteul jinaganabwayo
The breeze that blew around you now blows across to me, oooh
Naui gaseumsoge geudaemaneul bichuneun haessaringabwayo
In my heart, maybe it was the light you made shine upon me
Apeun sangcheokkaji gamssajuneungeollyo
That light shields me from hurtful sorrows
Love U geudael tteoollimyeo ije dasi kkok nuneul gamjyo
Love you.... thinking of you now, I close my eyes again
Saranghae geudae du nun chaeul su it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fill your two eyes
Saranghae geudae naege useum boyeojun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show you my smiles
Jeogi byeolbitmajeodo modu gajyeoda jultende ohhh...
I could give you all the bright stars in the sky oooh
Saranghae ireon nae mam jeonhal su it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show you my love
Saranghae geudae geu mam gareuchyeo jun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show you my love
Na modu darmagalkkeyo
Id follow whatever you do
Love U Love U Love U
Love you, Love you, Love you
yeongwonhi~
Forever
Geudae ttaraseo geotgo isseoyo jeogi dalbit dwie sumeo
Im walking right behind you beneath the moonlight
Geuri nunchi eobseumyeon eotteokhaeyo
Look at me a little more closely
Birado naerige gureumege tto hanbeon butakhalkkayo
Should I ask the clouds to let the rain fall for you once again
Jeojeun geudae maeum ana jul su itge
So I could hold on to your wet heart
Love U geudael tteoollimyeo ije dasi kkok nuneul gamjyo
Love you.... thinking of you now, I close my eyes again
Saranghae geudae du nun chaeul su it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fill your two eyes
Saranghae geudae naege useum boyeojun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show you my smiles
Jeogi byeolbitmajeodo modu gajyeoda jultende ohhh..
I could give you all the bright stars in the sky oooh
Saranghae ireon nae mam jeonhal su itdamyeon
I love you. If I could show you my love
Saranghae geudae geu mam gareuchyeo jundamyeon
I love you. If you could teach me you heart
Na modu darmagalkkeyo
Id follow whatever you do
Love U Love U Love U
Love you, Love you, Love you
keudaeyo
Only you